하이퍼슬림샤프트가 이끄는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 '아스트록스 10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요넥스가 이용대와 안세영 라켓으로 유명한 아스트록스의 새로운 하이-앤드급 라켓, 아스트록스 100을 출시한다. 

최근 플레이 스타일이 점점 빨라지고 있어 강한 파워와 함께 빠른 공수전환이 가능한 라켓이 요구되고 있다. 아스트록스 100은 이와 같은 플레이에 최적화된 라켓으로, 파워 라켓 이면서 빠른 조작성과 컨트롤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진 라켓이다. 하이퍼슬림 샤프트의 ZZ 과 렉시스 샤프트의 ZX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아스트록스 100 ZZ은 하이퍼슬림샤프트 (Hyper Slim Shaft)로 되어 있다. 혁신소재 앤-암드 (Namd)가 적용되었고, 샤프트 내부 가운데 홀이 비어 있는 기존 라켓과 달리 내부 홀이 그라파이트 소재로 꽉 차 있으며 요넥스 역사상 가장 얇은 샤프트다. 보다 빠른 스냅백이 형성되어 강하고 날카로운 스매시와 빠른 공수전환 조작성이 가능하다. 
  
앤-암드 (Namd)는 나노 소재를 직접 그라파이트 섬유에 입혀 합성수지의 결합력을 향상시킨 고탄성의 최고급 그라파이트 소재이다.

그리고 카운터 밸런스 이론을 적용해 프레임 상단, 조인트 그리고 그립엔드로 무게를 분산시켜 팔로우 스윙의 위력이 쉽게 감소되지 않고 다음 샷으로의 전환이 빠르고 부드럽게 연속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요넥스 특유의 프레임 구조 아이소메트릭스 (ISOMETRIC)는 한단계 진화했다. 아이소메트릭스는 스윗스팟 (유효타구면)을 극대화하기 위해 요넥스가 개발한 사각 프레임 헤드 형태이다. 아스트록스 100 ZZ의 프레임은 스윗스팟이 2.9% 더 확장되었다. 

요넥스 관계자는 “아스트록스 100 은 파워 라켓 임에도 무겁지 않고 스피디하게 연속공격이나 빠른 공수전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스트록스 시리즈 특유의 날카롭고 파워풀한 스매시와 타구시 잡아 주는 홀딩력은 그대로다.” 라고 말했다. 

샤프트 소재가 다른 ASTROX 100 ZX 도 함께 출시되는데, ZX 의 샤프트는 고퀄러티 그라파이트 렉시스 REXIS 샤프트로 되어 있다. 요넥스 렉시스 샤프트는 고탄성과 가벼움으로 골프 클럽에서도 많이 쓰이고 있는 샤프트다. 

ASTROX100 ZZ 은 289,000원, ASTROX 100 ZX 는 189,000원으로, 오는 3월 20일 부터 전국 요넥스 대리점 및 요넥스 공식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