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러블 스킨의 유니크한 배드민턴화, 이클립션 Z 뉴컬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클립션 Z 2, 요넥스코리아

작년에 출시 되어 듀러블 스킨의 유니크한 핏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은 배드민턴화, 이클립션 'Eclipsion Z'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이클립션 Z의 가장 큰 특징은 발을 둘러싼 갑피가 듀러블 스킨(Durable Skin)과 이너 부티(Inner Bootie)로 되어 있다는 점으로, 유니크한 스타일과 탁월한 핏감으로 다른 배드민턴화와는 다른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듀러블 스킨은 경량이면서 강성인 플라스틱과 고무의 유연성을 결합한 소재로 유연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발 전체를 감싸면서 편안한 핏감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이너 부티는 니트소재로 신발 혀 부분을 이루고 있으며 발등부터 발목 전체를 감싸는 일체화된 구조로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신발 밑창은 가벼우면서 견고한 파워 그라파이트 시트(POWER GRAPHITE SHEET)에 TPU Support를 결합하여 뒤틀림은 최소화하고 신발 측면의 안정성은 향상시켰다. 양쪽 측면으로의 빠르고 격렬한 풋워크에도 밀리지 않는 꽉 잡아주는 듯한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충격 흡수력, 반발력이 탁월한 요넥스만의 파워쿠션 플러스가 사용되어,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보다 편한 풋워크를 가능케 한다.  

디자인은 한층 새로워졌다. 남성용 블랙/골드, 여성용 블루베리와 미드나이트 네이비 컬러의 와이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로고와 신발끈에 포인트 컬러를 둔 것이 눈에 띈다. 

이클립션 Z 2는 소비자가 185,000원에 판매되며, 전국 요넥스 대리점, 요넥스 공식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 요넥스 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