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노원구협회 여성부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25, 26 이틀 동안 서울시 노원구협회 여성부대회를 당고개 배드민턴 전용구장 개관 기념으로 개최되었다.

노원구 배드민턴협회가 주관으로 노원구청, 노원구체육회가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노원구 배드민턴의 발전을 위해 봉사를 한 회원들에게 상을 주었으며, 초청 축하연주도 있었다. 노원아 놀자, 운동하자는 슬로건 아래 개관된 당고개 배드민턴 전용구장은 배드민턴 코트7면과 샤워실 등 각종 편의 시설이 있는 최적의 배드민턴 전용구장이 들어서면서 배드민턴의 동호인 뿐 아니라 노원구민의 체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채은경 노원구 여성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노원구 배드민턴 여성부의 발전과 활성화에 많은 지원을 해주는 김성환 노원구청장과 강승관 배드민턴협회장, 그리고 각 클럽의 회장과 임원과 여성부 임원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노원구 여성부대회는 동호인 모두가 소통과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며, 가장 아름답게 빛나고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하며 대회사를 마무리했다.

이어 강승필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의 남이 아니라 어제의 나를 뛰어넘는 성취와 발전의 가쁨이 늘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바라며 힘찬 격려와 응원의 박수로 선정을 기원한다며 격려사를 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당고개 배드민턴장 개장 행사와 대회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참석한 모든 분들께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주길 바란다며 축사를 마쳤다. 

이틀 동안 치러진 대회에서 여성부 회원들은 서로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뜻 깊고 행복하게 행사를 마치고 아름다운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글·사진  류환 대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