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동호인팀 공개 모집, 전국 최강의 배드민턴 A급 다 모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요넥스코리아가 전국 최강의 배드민턴 동호인팀을 꾸린다.

요넥스코리아는 전국 A급을 대상으로 요넥스 동호인 최강팀 1기를 공개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자격은 전국 A급이어야 하며, 전국 동호인대회 연 8회 이상 참가가 가능하고, 2019년 동호인 대회 입상 경력과 활발한 SNS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요넥스 동호인 최강팀으로 선발되면 2월부터 2021년 1월까지 1년 동안 활동하게 되며 요넥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대 선수가 주축인 요넥스 배드민턴단과 함께하는 훈련 및 스킬 트레이닝으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 A급 중 A급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요넥스 선수들과 함께 하계훈련을 비롯해 연 3회 배드민턴 선수단의 특별 훈련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사진 요넥스코리아 제공

선발된 선수들에게는 라켓과 의류, 신발, 가방 등 요넥스 물품을 지원하고, 2020 코리아오픈과 코리아마스터즈대회 관람 티켓을 증정하며, 연간 활동 평가와 연말 자체대회 결과를 종합해 우수 선수에게는 시상도 할 계획이다.

선발 인원은 총 16명(20대 남녀 8명, 30대 남녀 4명, 40대 남녀 4명)으로 10일부터 23일까지 신청서 접수를 받는다.

1차 합격자는 1월 30일 발표하고, 2차 공개테스트는 2월 3일(여자부)과 4일(남자부)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데 실력과 인성을 테스트한다.

자세한 사항은 요넥스 블로그(http://blog.naver.com/yonexbloger)나 요넥스코리아 프로모션팀(070-4466-4567)으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