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군산대학교총장배 사부자제 동행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제1회 국립군산대학교총장배 사부자제 동행배드민턴대회가 12월 21일 하루 동안 전라북도 군산시 군산대학교 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유소년부터 성인까지 182팀, 360여 명이 참가해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곽병선 군산대학교 총장은 "가장 대중적인 스포츠 중 하나인 배드민턴을 도내 초··고등학교에 보급하고 지역사회 생활체육의 지평을 넓히기 위해 지역과 함께 하는 사부자제 동행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학생과 교사, 부모와 자녀, 교육 분야 관계자 여러분들이 호흡을 맞추며 유쾌하고 건강한 축제의 장이 펼쳐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배드민턴은 남녀노소 즐기는 대중적인 스포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여러분의 땀과 열정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오늘 대회 또한 경기에 임하는 모든 분들의 열기가 뒷받침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 전라북도배드민턴협회장은 "배드민턴 여자 대학팀을 육성하고 있어 전문체육 배드민턴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군산대학교에서 배드민턴 동호인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마당을 마련해 줬으니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군산대학교가 주최하고, 군산대학교 체육부와 전라북도배드민턴협회가 주관, 전라북도교육청과 전라북도체육회가 후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