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1회 대구광역시 청년부 지제이스타코리아배 전국오픈 배드민턴대회 성황리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제1회 대구광역시 청년부 지제이스타코리아배 전국오픈 배드민턴대회가 12월 21, 22이 이틀 동안 대구광역시 성서다목적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성인 813팀(남복 359팀, 여복 254팀, 혼복 200팀)과 초등부 44팀(남복 30팀, 여복 14팀) 등 총 857팀, 1600여 명이 참가했다.

개회식을 약식으로 간단히 마무리하고 선수들의 시범경기가 열렸는데 포천시청의 박수현, 고은별 선수와 전 밀양시청 진명준, 전 요넥스 강전우 선수의 화려한 플레이에 동호인이 박수로 화답했다.

이번 대회는 무엇보다 푸짐했다. 먼저 입상자에게는 1등은 최고급라켓, 2등과 3등은 고급라켓을 부상품으로 지급했다.

400만원 상당의 돌침대와 TV등 전자제품, 자전거, 배드민턴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나눠줬고, 간식으로 추운 겨울을 따끈하게 녹여줄 어묵을 무한으로 제공했다. 

이상민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 청년부 회장은 "1회 대회다 보니 동호인대회지만 미래의 선수이자 동호인이 될 초등부팀을 신설했고, 개회식 대신 이벤트경기 등 다양하게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호불호는 있었지만 항상 청년부는 새로운 도전으로 배드민턴 활성화 및 저변 확대에 이바지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대회를 협찬한 김환진 ZJ스타 대표는 "승패도 중요하지만 부상 조심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대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제1회 ZJ스타배 뿐만 아니라 앞으로 2회, 3회 최고의 대회를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