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리는 순간 느껴지는 편안한 핏, 파워쿠션 88 다이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트에서 보아를 돌리는 순간 딱 맞는 편안한 핏, 파워쿠션 88 다이얼 (POWER CUSHION 88 DIAL) 이 출시와 함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배드민턴 플레이 스타일이 빨라짐에 따라 보다 빠른 풋워크를 위해 핏감도 중요시 되고 있다.

’88 다이얼’은 요넥스만의 혁신소재 파워쿠션 플러스(POWER CUSHION+)와 보아 시스템 (BOA FIT System)이 결합하여, 버튼만 돌리면 발목부터 발가락까지 딱 맞춰지고 편안한 핏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인 보아 신발은 약간 타이트하고 딱딱하다는 느낌을 주는데, 요넥스 88 다이얼은 딱딱한 보아끈 대신에 소프트한 보아끈(Soft laces)으로 한층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다. 

보아 시스템과 함께 요넥스만의 혁신소재 파워쿠션플러스가 편안한 착화감과 쿠셔닝을 느끼게 해준다. 파워쿠션플러스는 충격을 흡수하고 이를 추진에너지로 전환시킬 수 있는 요넥스만의 혁신 소재로, 일반적인 쿠션소재(EVA)에 비해 충격흡수력은 28%, 추진력은 62% 향상된 고기능성을 자랑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은 벌써부터 화제다. 화이트블루(White/Blue), 브라이트레드(Bright/Red)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는데, 보아 신발이면서 전혀 투박해보이지 않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보아다이얼, 보아끈과 신발 어퍼 (발등 덮는 부분)가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요넥스 담당자는 “지난 12월 11일까지 진행한 사전예약판매에서 주문이 폭주했고, 현재 판매 물량이 모자랄 정도다”라며 “88다이얼은 타이트한 느낌을 주는 다른 보아 신발과 달리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다. 한번 신고 다이얼 돌려보시면 다른 보아 신발과의 차이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파워쿠션 88 다이얼은 요넥스 공식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소비자가는 179,000원이다.

<자료제공 :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