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전국여성배드민턴대회, 1000여 명 참가 성황리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여성배드민턴 최강자를 가리는 2019 전국여성배드민턴대회가 12월 14, 15일 양일간 대전광역시 한밭체육관과 인동생활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대전광역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며, 대전광역시가 후원, 요넥스가 협찬하는 이 대회는 여성 배드민턴 동호인 확산 및 여성 동호인간의 친목과 유대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516팀(여복 339팀, 혼복 177팀), 1000여 명이 참가했다.

14일에는 혼합복식 전 경기가 열렸고, 15일에는 여자복식 전 경기가 진행됐다.

15일 오전 11시 한밭체육관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박기현 대한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 김향림 여성위원장과 임원, 시도 여성부 임원, 김철웅 요넥스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한 박일순 대전광역시체육회 사무처장에게 감사패가 주어졌고, 이상호 대전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박기현 대한배드민턴협회장은 배드민턴을 통해 건강한 여성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고, 이상호 대전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도 여성의 건강이 곧 가정의 건강이자, 나라의 건강임을 강조했다.

김향임 여성위원장은 "한 해가 저물어가는 막바지에 여성부대회가 열렸지만, 전국에서 마다하지 않고 참가해 준 여성동호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국의 모든 여성 배드민턴 동호인이 한자리에 모일 때까지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협찬사인 요넥스의 티셔츠를 증정했고, 입상자에게는 1위는 요넥스 고급라켓, 2위는 요넥스 배드민턴 가방, 3위는 요넥스 타올을 지급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