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배드민턴협회, 빅터 후원 협약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터(VICTOR)가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후원사로 다시 선정되어 4년간 후원을 맡게되었다. 대한배드민턴협회와 빅터의 공식후원사 조인식이 지난 2월 28일 오전 11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 2층 런던홀에서 열렸다.

이날 조인식에는 대한배드민턴협회 박기현 회장을 비롯하여 유영철, 양경석, 최용운, 김중수, 최병학, 오종환 부회장과 박종훈 협회 사무처장과 임직원 그리고 국가대표 김경진 감독과 남,녀 대표선수단이 참석했다. 그리고 빅터에서는 빅터글로벌의 텐리첸 회장과 후이파우첸 부회장, 빅터 대만의 빌첸 사장, 빅터 대만의 마케팅총괄 아이펭츄, 빅터 IND의 서윤영회장, 김경희 부회장, 한종희 사장, 김종희 전무등 빅터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후원 협약조인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식 전에 30분간 자유롭게 인사 나누고 비디오 상영을 시간을 가진 후 식이 시작되었다. 한종희 사장의진행으로 박기현 회장과 덴리첸 회장의 인사, 포상금 전달과 박종훈 사무처장의 협약서 낭독, 박기현 회장과 덴리첸 회장 그리고 빅터IND의 서윤영 회장과 협약체결이 있었고 덴리첸회장을 대신한 빅터 대만 빌첸 사장과의 간단한 질의응답을 순으로 이어졌다.

대한배드민턴의 박기현회장은 “오늘 한국배드민턴의 미래를 밝혀나가기 위한 대한배드민턴 협회와 빅터의 후원협약조인식을 개최하는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특히 조인식을 위해 멀리 대만에서 친히 한국을 방문회 주신 첸리첸 회장님과 빅터 관계자 여러분 국가대표선수단과 협외 임직원 언론사 기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빅터에서 는2009년부터 대한배드민턴협회와 국가 대표 선수단을 후원하며 한국배드민턴 발전에 크게 공헌해 주셨습니다.

대한배드민턴 협회는 공식후원사인 빅터의 홍보 및 제반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양측의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불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이번 협약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덴리첸 회장님 천위후이팡 부회장, 대만 빅터의 천수룽 사장, 그리고 한국 빅터의 서윤영 회장, 김경희 부회장, 한종희 사장님과 빅터 관계자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이 자릴 빛내 주신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빅터글로벌 덴리첸 회장은 “존경하는 대한배드민턴협회 박기현 회장을 비롯한 대한배드민턴협회 임직원 여러분과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가 대표선수단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대한배드민턴협회와 빅터가 도약을 하기 위해 모인자리입니다. 빅터는 지난8년 동안 한국 국가대표선수단을 후원하면서 놀라운 성장을 지켜봤습니다. 빅터의 가치를 높여주신 박기현 회장님과 협회 임직원여러분 그리고 국가대표 선수단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뜻 깊은 자리에 부탁드릴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 계신 여러분 모두 한국 국가대표선수단과 빅터가 추구하는 세계 최고, 세계 최강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빅터는 여러분의 발전과 성공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배드민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라며 마쳤다. 

이어 진행된 포상식에서 덴리첸 회장이 강경진 대표팀 감독과 남자복식 복식 간판스타 유연성에게 대만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색 봉투에 담은 포상금까지 전달했다. 이어 대한배드민턴협회 박종훈 사무처장이 협약서 낭독을 했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후원계약서  
빅터는 대한배드민턴 공식후원사로써 2017 3.1 2021-2.28까지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 및 대한배드민턴협회 각종 수익사업을 후원하며, 대한배드민턴 협회는 빅터의 공식 후원사로서 배드민턴 경기 용품 홍보권한을 부여한다. 계약기간동안 양측은 상호 협력하며 공동 발전을 위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한다.

협약서 낭독 후 협약체결을 진행하였다. 박기현 회장과 덴리첸 회장 그리고 빅터IND의 서윤영 회장과 협약체결이 있었고 협약서를 교환하므로써 협약식을 마친 후 대한배드민턴협회 회장 및 부회장들과 빅터 관계자들과 선수들의 사진 촬영을 해고 오찬을 즐겼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