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요구를 반영 A/S 정책 개선을 위해 라켓 50% 보상판매, 보증기간 1년 연장
- 합리적인 가격 책정,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정확한 제품과 고객서비스 정보 제공

동승통상 (요넥스코리아) 소비자중심경영 (CCM) 동종업계 최초 3회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가 12월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동종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인정 받았다. 

한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CCM 인증은 소비자 관점에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올해로 창립 42주년을 맞은 요넥스코리아는 ‘신뢰받는 스포츠 1등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요넥스 배드민턴, 테니스, 골프, 정구, 스노보드용품과 스포츠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간 고객서비스 강화에 많은 투자와 노력을 해왔다. 

요넥스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 A/S 정책 개선을 위해 배드민턴 라켓 50% 보상판매를 시행하고 라켓 보증기간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하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개선점을 찾고 실천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정확한 제품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7년 동안 고객패널단을 운영하여 제품부터, 유통, AS서비스까지 고객과 접점이 되는 다양한 분야에서 패널단의 의견을 받고, 이를 실제 경영에 반영한다. 

그리고 구매전 고객이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라켓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A/S 요청시 신속하게 고객 불만을 처리하고 있다.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는 "올해는 ‘신뢰받는 스포츠 1등 기업’ 이라는 비전을 재정립하였다. 언제나 고객에게 정직하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선도기업이 되고자 한다. 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 합리적인 가격과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오래 전부터 AS전담팀을 운영하는 등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이 만들어낸 결실이라고 생각한다. 한국 스포츠산업을 이끄는 대표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