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셔닝의 끝판왕 요넥스 '컴포트 Z 2' 배드민턴 신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쿠셔닝으로 알려진 요넥스 '컴포트 Z'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된다. 

‘컴포트 Z 2’는 요넥스만의 혁신소재 파워쿠션 플러스(POWER CUSHION+)와 파워 그라파이트 드라이브의 완벽한 조화로 편안하면서도 더 공격적이고 날카로운 풋워크가 가능하다. 

최고의 쿠셔닝을 위해서 발바닥 중창과 힐 부분에 파워쿠션플러스가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파워쿠션플러스는 충격을 흡수하고 이를 추진에너지로 전환시킬 수 있는 요넥스만의 혁신 소재로, 일반적인 쿠션소재 (EVA)에 비해 충격흡수력은 28% , 추진력은 62% 향상된 고기능성을 자랑한다.

실제로 힐 부분의 파워쿠션플러스는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다. 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한 쿠셔닝이 느껴진다. 

쿠셔닝만 좋다고 좋은 배드민턴화라고 할 수는 없다. 컴포트 Z 2는 파워쿠션플러스에 파워 그라파이트 드라이브(Power Graphite Drive)가 결합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파워 그라파이트 드라이브는 원형보존력이 뛰어나 격렬한 풋워크에도 뒤틀림을 최소화 하고, 다음 스텝을 위한 추진력을 더해준다. 

그리고 발의 내측부터 발등까지 딱맞게 감싸줄 수 있는 플렉션 어퍼(Flexion Upper) 디자인과 발을 감싸주는 이너 부티(Inner Booti)는 편안한 핏감을 선사하고 불필요한 피로도를 줄여준다. 

컴포트 Z 2 는 남성용 (Black/Red), 여성용 (Black/Pink) 2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비비드하면서 고급스러운 톤을 살렸다. 12월 13일 부터 요넥스 공식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소비자가는 179,000원이다. 

요넥스는 컴포트 Z 2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1일(금)까지 사전 예약시 2만 9천원 상당의 고급 요넥스 슬리퍼를 증정한다.

<자료제공 : 요넥스 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