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창립42주년 기념 빅히트슈즈 할인균일가전
요넥스코리아, 창립42주년 기념 빅히트슈즈 할인균일가전
  • 김용필 기자
  • 승인 2019.11.0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행사포스터, 요넥스 코리아

요넥스코리아가 1일부터 연말까지 창립 42주년 기념 고객감사행사를 진행한다.

11월은 국내 최대 쇼핑행사인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되는 달이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유통, 제조, 서비스 업체가 참여해 특색 있는 할인행사를 자율적으로 진행하고, 소비자들 역시 평소 관심 있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요넥스는 ‘2019 빅히트 슈즈 세일즈 페스타’를 메인으로 들고 나왔다. 올해 인기가 있었던 배드민턴화 더블보아 인피니티와 파워쿠션 이클립션 2종을 약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피니티는 159,000원, 이클립션은 129,000원에 대폭 할인된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블보아 인피니티는 신발끈이 없는 더블 보아 핏 시스템으로 발목과 발등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줌으로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파워쿠션 이클립션은 니트소재 이너 부티로 발등부터 발목 전체를 감싸는 일체화된 구조로 편안함과 더불어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42주년을 기념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기획한 이번 ‘빅히트 슈즈페스타 이벤트’는 오랜 기간 요넥스코리아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기회에 할인된 가격으로 좋은 신발을 구매해 즐겁게 운동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이번 요넥스 ‘2019 빅히트 슈즈 세일즈 페스타’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요넥스대리점과 요넥스몰(yonexmall.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