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오픈배드민턴, 여복 이소희-신승찬 랭킹 3위 잡고 결승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2019 프랑스오픈 여자복식 결승에 오른 이소희-신승찬
사진 2019 프랑스오픈 여자복식 결승에 오른 이소희-신승찬

여자복식 이소희-신승찬(인천국제공항) 조가 프랑스오픈 결승에 진출했다.

이소희-신승찬 조는 26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스타드 피에르 드 쿠베르텡체육관에서 열린 2019 요넥스 프랑스오픈 월드투어 슈퍼750대회 여자복식 준결에서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올랐다.

여자복식 세계랭킹 5위인 이소희-신승찬 조가 랭킹 3위인 유키 후쿠시마-사야카 히로타(일본) 조를 2-0으로 꺾었다.

이소희-신승찬 조가 그동안 상대 전적에서 4전 전패를 당할 정도로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2-0 완승을 거뒀다.

첫 번째 게임 초반만 해도 이소희-신승찬 조가 상대의 탄탄한 수비에 밀려 8:14까지 뒤졌다. 신승찬이 앞뒤 가리지 않고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추격하기 시작했고, 이소희도 강한 공격으로 상대를 공략해 15점에서 동점을 만들었다.

범실로 2점을 내주긴 했지만, 신승찬의 공격이 연속으로 성공하면서 6점을 일거에 따내며 21:17로 첫 게임을 이소희-신승찬 조가 가져갔다.

두 번째 게임도 초반에는 이소희-신승찬 조가 근소하게 뒤지며 팽팽한 접전 속에 따라가는 상황이었다. 1점씩 주고받는 공방전이 다섯 차례 이어졌다.

이소희-신승찬 조가 9:10에서부터 몰아붙이기 시작했는데 상대의 범실까지 가세하면서 8점을 연속으로 따내며 승기를 잡았다.

결국 이소희-신승찬 조가 21:16으로 승리를 따내고 결승에 올라 27일 김소영-공희용 조와 우승을 놓고 다투게 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