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 남녀공용 배드민턴화 K-076, K-077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와사키 K-076 엘로우

가와사키가 새로운 겨울 시즌을 앞두고 코트 위에서 안정적으로 운동할 수 있게 발을 지탱해줄 배드민턴화를 선보인다.

남녀공용 배드민턴화인 K-076, K-077은 부상 방지를 위해 미끄럼 방지에 아주 효과적인 벌집모양 특수 내마모성 고무창을 사용해 강한접지력을 자랑한다.

접지력이 강하다보니 방향전환이 용이해 민첩함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배드민턴 운동에 안성맞춤이다.

미드솔은 고탄성 EVA를 사용하여 비틀림을 방지하고 충격을 흡수해 발 전체를 안정감 있게 조여줘,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갑피는 다층(MULTI), 고밀집 PU를 사용해 밝은 색상의 에너멜톤으로 내구성도 우수하다.

K모양으로 된 뒷축이 발과 일체감을 주어 편안하고, 푹신푹신한 쿠션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뿐만 아니라 발목, 무릎 부상까지 방지할 수 있다.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배드민턴화가 가와사키 K-076, K-077의 특징이다.

색상은 K-076은 블루와 엘로우, K-077은 화이트가 있다. K-076 엘로우는 현재 판매 중이고, 나머지는 곧 출시될 예정이다.

가와사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가와사키 K-076, K-077은 충격흡수에도 탁월하고 강한접지력 때문에 미끄럼 방지에 효과적이어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화된 배드민턴화"라고 말했다.
 
▲ 재질
 
- 갑피 : 폴리우레탄 가죽, 밝은 색상(고밀도 PU 에너멜톤)
- 미드솔 : 고탄성 EVA, 비틀림방지 플랫 Pad, 안정적인 탄소섬유
- 아웃솔(창) : 내마모성 고무
- 인솔(내피) : 타층 통기성 메시
- 인솔(바닥) : 벌집모양 고무창 강한 접지력, 그립력과 함께 미끄럼 방지에 효과적
- 무게 : 275g(270mm 기준)
 
사진 가와사키 K-076 블루
사진 가와사키 K-077 화이트

 

<자료제공 : 가와사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