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오픈배드민턴, 여복 김소영-공희용 극적인 승리로 8강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덴마크오픈 여자복식 8강에 오른 김소영-공희용
사진 덴마크오픈 여자복식 8강에 오른 김소영-공희용, 배드민턴 뉴스 DB

여자복식 김소영(인천국제공항)-공희용(전북은행) 조가 극적인 승리를 거두고 덴마크오픈 8강에 올랐다.

김소영-공희용 조는 17일(현지시각) 덴마크 오덴세 스포츠파크에서 열린 2019 다니사 덴마크오픈 월드투어 슈퍼750 여자복식 16강에서 승리를 거뒀다.

여자복식 세계랭킹 8위인 김소영-공희용 조가 랭킹 12위인 리웬메이-젱유(중국) 조를 2-1로 따돌렸다.

첫 번째 게임은 김소영-공희용 조가 어이없는 연속 실점에 무너지고 말았다. 시작하자마자 4점을 내주고 곧바로 따라잡았지만, 이번에는 6점을 실점했다. 후반에도 연거푸 점수를 내주는 바람에 11:21로 내주고 말았다.

두 번째 게임도 김소영-공희용 조가 중반까지 리드를 내주며 추격하는 양상이었는데, 5점을 연거푸 따내며 17:15로 뒤집더니 21:16으로 마무리 지으며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세 번째 게임은 박빙의 승부가 이어졌다. 초반에는 김소영-공희용 조가 1, 2점 뒤지다 따라잡았다면 중반에 4점을 연거푸 따내며 16:15로 역전하고는 근소하나마 주도권을 잡았다.

한점씩 주고받으며 쉽사리 승패를 점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김소영-공희용 조가 막판에 3점을 연거푸 따내며 24:22로 승리를 따내며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