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오픈배드민턴, 여복 백하나-정경은 짜릿한 역전승 거두고 8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덴마크오픈 여자복식 16강에 진출한 백하나-정경은
사진 덴마크오픈 여자복식 8강에 진출한 백하나-정경은

여자복식 백하나(MG새마을금고)-정경은(김천시청) 조가 짜릿한 역전승으로 덴마크오픈 8강에 올랐다.

백하나-정경은 조는 17일(현지시각) 덴마크 오덴세 스포츠파크에서 열린 2019 다니사 덴마크오픈 월드투어 슈퍼750 여자복식 16강에서 승리를 따냈다.

여자복식 세계랭킹 45위인 백하나-정경은 조가 랭킹 7위인 두유에-리인후이(중국) 조를 2-1로 따돌렸다.

상대 전적에서 올해만 2패를 당할 정도로 꼼짝 못하던 백하나-정경은 조 였는데 세 번째 게임 막판에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냈다.

첫 번째 게임은 상대의 수비가 흔들리는 틈을 이용해 백하나-정경은 조가 21:17로 따냈다.

두 번째 게임은 백하나-정경은 조가 5점 차로 앞서다 중반에 네트싸움에서 밀린데다 상대의 수비까지 살아나면서 역전 당하더니 결국 18:21로 내주고 말았다.

세 번째 게임도 중반까지 수비 위주의 소극적인 플레이로 백하나-정경은 조가 10:16까지 밀렸다.

하지만 백하나-정경은 조가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면서 상대가 범실을 시작해 무려 8점을 몰아치며 18:16으로 단숨에 역전에 성공했다.

짧은 리턴으로 2점을 내주며 다시 동점을 허용했지만, 주도권을 내주지 않은 백하나-정경은 조가 상대의 범실에 의해 2점을 먼저 따내며 21:19로 승리를 거두고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