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한 샤프트로 컨트롤이 안정적인 가와사키 'KING-K9' 라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와사키 KING-K9, 가와사키 제공

배드민턴 용품의 명가 가와사키의 KING-K9은 강력한 공격형 라켓이다.

KING-K9 라켓은 Head Heavy 프로패셔널 라켓으로 강력한 파워와 단단한 샤프트로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반발력과 타격음을 향상시킨 우수한 헤드헤비(공격형) 라켓이다.

T-Joint Power를 적용해 35% 이상으로 비틀림을 개선하고, 조인트 리스 연결방식의 특수 T기술 샤프트 및 프레임을 사용해 직접적으로 파워를 전달해 매우 안정적이며 타격과 정밀도를 갖춘 최고의 라켓이다.

수학적 모델분석을 통해 기존의 안정적인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육각 프레임 구조로 안정성이 배가 됐다.

또 프레임 내부에 초고분자를 사용함으로써 라켓 강도를 현저히 향상시켜 진동 빈도를 줄인것도 특징이다.
 
사진 가와사키 KING-K9, 가와사키 제공

프레임을 보강하기 위해 플러렌 카본을 추가했는데 플러렌은 강성이 다이아몬드보다 더 강하고 연성은 강철보다 100배 높은 소재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플러렌 카본이 함유된 라켓은 단단하고 토크(샤프트의 비틀림을 나타내는 것으로 숫자가 낮을수록 비틀림이 적고, 높을수록 비틀림이 많다)가 낮으며 빠른 리바운드 속도와 날카로운 타격음을 제공한다.

KING-K9은 가벼우면서 빠르게 진동을 감소시키고, 높은 파운드에도 라켓이 변형되지 않으며, 비틀림을 억제해주는 특별한 고밀도 탄소 섬유 소재를 사용했다.

가와사키는 2002년 중국 심천 Chuanqi 스포츠가 인수한 중국 브랜드로 2009년 배드민턴 코치 리마오를 초청 KBC팀을 창설해 프로선수를 양성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KING-K9 역시 선수들의 엄정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모두가 최고의 라켓으로 선정할 정도로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사진 가와사키 KING-K9, 가와사키 제공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