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의 고장에서 열리는 제13회 횡성한우배배드민턴대회 8월 24일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회 포스터, 횡성군배드민턴협회
사진 대회 포스터, 횡성군배드민턴협회

제13회 횡성한우배 생활체육오픈배드민턴대회가 오는 8월 24, 25일 이틀 동안 강원도 횡성군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횡성한우배는 한우의 고장으로 유명한 강원도 횡성군이 횡성한우의 우수함을 널리알리고 생활체육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마련한 대회로 해마다 전국에서 1000여 팀이 출전하고 있다.

이 대회는 남복, 여복, 혼본에 연령별 구분과 급수별 구분 등 여느 대회와 비슷한데, 등급과 연령에 구분없이 출전할 수 있는 으뜸조(선수출신과 동호인 혹은 동호인 2명)가 있고, 가족들이 참가할 수 있는 가족전(부녀, 부자, 모녀, 모자)도 마련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으뜸조에는 1위 상금 30만 원, 2위 상금 20만 원이 주어지고, 그 외의 종목은 1위에 최고급라켓, 2위에 고급라켓, 3위는 라켓가방을 지급한다.

참가 선수 전원에게는 KBB 고급 스포츠타올을 참가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전기오토바이와 콘도숙박권, 배드민턴 용무과 지역특산품, 가전제품, 건강식품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대회 참가비는 팀당 4만 원이고, 참가 신청은 29일부터 8월 18일까지 이메일(ajh463921@naver.com)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배드민턴협회(http://cafe.daum.net/mintonjo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완 횡성군배드민턴협회장은 "횡성한우배대회가 횡성군배드민턴협회 발전의 초석이 되었다. 그런만큼 손님들이 찾아와 불편함 없이 재미있는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정국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많이 참가해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횡성군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강원도배드민턴협회와 횡성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 성군과 횡성군체육회가 후원, KBB스포츠가 협찬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