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나주페어컵 배드민턴대축제 2500여 명 참가 성대히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나주페어컵 배드민턴대축제가 지난 6월 29, 30일 양일 동안 전라남도 나주시 스포츠파크다목적체육관 외 8개소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전라남도 22개 시군에서 1273팀(남복 664팀, 여복 429팀, 혼복 180팀), 2500여 명이 참가했다.

29일 오후 3시 스포츠파크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강인규 나주시장을 비롯한 나주시 정관계 인사들, 김영섭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 그리고 21개 시군 협회장단, 김성식 대한배드민턴협회 이사 등이 참석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한 김용구 나주시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나주시를 방문한 배드민턴 동호인에 환영인사를 전했다.

김영섭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장은 전라남도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봉사한 동호인을 표창하고 "2500여 명이 넘는 배드민턴 동호인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게 장을 열어준 나주페어컵 배드민턴대축제와 나주시배드민턴협회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대회였다"고 말했다.
 

김용규 나주시배드민턴협회장은 개회식에 참석해준 내외빈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나주시배드민턴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호인을 표창했다.

이어 "나주시의 발전과 나주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출발한 이 대회가 벌써 14회째를 맞이해 이제는 어느 대회와 견주어도 최고의 대회라 자부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모두 열정적으로 협력해주신 나주시 배드민턴 동호인과 또 대회에 출전해주신 전라남도 배드민턴 동호인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인 만큼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최고급라켓을, 준우승에는 고급 라켓을 부상품으로 지급했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 증정했다. 또 토요일에는 간식을 일요일에는 점심을 제공했다.

이 대회는 나주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 주관했고, 나주시와 나주시의회,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가 후원, 스펙트럼이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