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배 제15회 부산서구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부클럽
사진 부산 서구 서부클럽

송도해상케이블카배 제15회 부산서구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가 지난 9일 강서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부산광역시 서구 관내 5개 클럽에서 182팀, 350여 명이 출전했다.

11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유기준 국회의원, 윤명옥 부산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정동천 부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장, 전문환 송도해상케이블카 상무 등이 참가했다.

대회를 후원한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삼육부산병원에 감사패를 전달했고, 서구협회 회원들이 김부회 서구협회장에게 공로패를 전했다.

서구협회 김석현 사무장에게는 부산광역시협회장상을, 노수림 서구협회 부회장에게 국회의원 표창을, 서구협회 이창석 감사에게 서구청장 표창을, 강명순, 이규상, 양은정 회원에게 서구협회장상을 수여했다.
 
사진 서부클럽
사진 부산 서구 서부클럽

경기 결과 덕산클럽이 2950점을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종합우승을 차지했고, 구덕클럽이 2400점을 얻어 2위, 코리아클럽이 1750점을 획득해 3위에 올랐다.

김부회 서구배드민턴협회장은 함께 해준 송도해상케이블카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인만큼 동호인 간의 우정과 친선을 다진 멋진 대회였다"고 말했다.

이 대회는 부산광역시 서구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삼육부산병원, 부산광역시 서구체육회가 후원, 업튼이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