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PJB스포츠 & 프로스펙스배 겸 2019 대구광역시협회장기대회 성대히 열려
제2회 PJB스포츠 & 프로스펙스배 겸 2019 대구광역시협회장기대회 성대히 열려
  • 김태수 대구기자
  • 승인 2019.06.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PJB스포츠 & 프로스펙스배 겸 2019 대구광역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8, 9일 이틀 동안 대구광역시 육상진흥센터와 시민생활스포츠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대구광역시 관내 184개 클럽에서 1889팀, 2700여 명이 참가했다.

9일 열린 개회식에는 김부겸 국회의원을 비롯해 대구광역시 관내의 많은 정관계 인사들과 8개 구군 협회장단, 유경석 PJB스포츠 대표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대회를 협찬사 대표에게 감사패가 주어졌고, 대구광역시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호인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사진 노두석 대구배드민턴협회장(왼쪽)이 유경석 PJB스포츠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노두석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은 "그동안 클럽에서 갈고 닦은 기량과 열정을 마음껏 발산하여 즐거움이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되었기에 가정과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되어 한층 더 행복하고 즐거운 대회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협찬한 권승택 PJB스포츠 회장은 "성대하게 열린 이번 대회에 저희 PJB가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앞으로도 저희 PJB는 좋은 제품을 생산해 동호인의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럽 대항전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의 종합우승은 노변클럽이 차지했고, 우리클럽이 2위, 대불클럽이 3위에 올랐다.

이 대회는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대구광역시체육회와 대한배드민턴협회가 후원, PJB스포츠와 프로스펙스가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