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PJB 스포츠 배드민턴 토너먼트대회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PJB 스포츠 배드민턴 토너먼트대회가 지난 1, 2일 이틀 동안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배드민턴 전용구장에서 열렸다.

이 대회에는 전라북도에서 550팀(남복 269팀, 여복 174팀, 혼복 107팀), 1100여 명이 참가했다.

1일 오후 5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전주시 정관계 인사들과 김영 전라북도배드민턴협회장, 권승택 PJB스포츠 회장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전주시배드민턴협회는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3위에 입상한 전주성심여자중학교 배드민턴 팀에 포상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또 지난 제57회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에서 우승을 한 전주성심여자고등학교에 50만 원, 3위를 한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에 30만 원을 특별격려금으로 전달했다.

대회 후원사인 PJB와 프로스펙스가 엘리트 선수 지원 프로젝트로 전주시배드민턴협회 소속 엘리트 선수(서신초등학교, 성심여자중학교, 성심여자고등학교,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에게 프로스펙스 배드민턴화를 전달했다.

김성기 전주시배드민턴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주관해 준 박주봉스포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항상 배드민턴을 사랑하고 즐기는 동호인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선수 출신과 동호인이 한 팀을 이루는 준자강급 우승 팀에 상금 30만 원과 최고급 라켓을, 준우승에 상금 20만 원과 멀티 백팩을, 3위에 상금 10만 원과 대형 스포츠타올을 지급했다.

A~D급 우승 팀은 최고급 라켓, 2위는 멀티 백팩, 3위는 대형 스포츠타올이 주어졌다.

이 대회는 전주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PJB스포츠가 주관·후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