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W병원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W병원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9월 9~10일)가 육상진흥센터와 시민생활체육센터 두 곳에서 개최되었다. 노두석 협회장은 "대구광역시 배드민턴의 발전과 본 대회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W병원 우상현 원장과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대구광역시 배드민턴의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W병원 우상현 병원장은 "동호인들의 튼튼한 관절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대회 기간 부상자가 없도록 항상 조심하시고 배드민턴이 생활체육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애정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W병원은 지난 2월 23일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와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종합성적
1위 연암클럽
2위 노변클럽
3위 시지클럽

2017년 전국 시니어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지난 9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2017 전국 시니어 배드민턴대회(주최 대구광역식 체육회, 주관 대구시 배드민턴협회, 후원 대구시민체육관)가 개최되었다. 김제억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시작한 개회식에 참석한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은 "100세 시대를 맞아 얼마나 오래 사는 것보다 얼마나 건강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 일상생활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서로의 마음을 소통할 때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이 젊어지고, 사회는 더욱 건강한 공동체가 될 것이니 이번 대회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친목을 다지는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두석 배드민턴협회장은 "전국에서 먼 길 마다치 않으시고 배드민턴의 열정으로 함께 하여 주신 어르신들의 잔칫날이라는 생각으로 대회를 준비하였으며 배드민턴으로 인한 건강증진과 화합을 통하여 서로 간에 친목도 다지고 대회 기간 대구에서 아름답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라."라고 환영해주었다. 이날 전국에서 350여 팀이 참가한 어르신들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열정과 경기력을 보여주어 탄성과 감동을 자아냈다.

2017년 대구시민 생활체육 대축전
대구시민 생활체육 대축전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9월 17일 대구 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8개 구·군팀이 참가하여 4개 조로 편성되어 남자부·여자부·혼성부 등으로 나누어서 예선전을 거친 뒤 결승전까지 치루는 경기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출전한 선수들은 각 구·군 대회 상위 입상 선수 위주로 소속클럽과 관계없이 선수 본인의 주소가 등록된 곳의 대표로 선발되었다. 각 구·군을 대표하여 참가하였지만, 서로가 잘 아는 동호인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하는 자리이기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