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강진청자배배드민턴대회 2200여 명 참가 성황리 열려
제13회 강진청자배배드민턴대회 2200여 명 참가 성황리 열려
  • 진영창 전남 기자
  • 승인 2019.05.2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강진청자배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5, 26일 이틀 동안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국민체육센터 외 6개소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천년의 신비가 살아 숨 쉬는 남도답사 1번지인 강진군을 홍보하기 위해 열린 이 대회에는 전라남도 22개 시군에서 1126팀, 2200여 명이 참가했다.

25일 오후 3시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김동현 강진군배드민턴협회 사무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는 이승옥 강진군수를 비롯한 지역 정관계 인사들, 김영섭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들 그리고 21개 시군 협회장단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한 주민욱 강진군배드민턴협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강진군을 찾은 21개 시군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영섭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장은 전라남도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호인을 표창하고 "매주 전라남도 22개 시군 동호인이 하나되어 벌이는 배드민턴 축제야말로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는 원동력이 아닌가 생각한다"며 배드민턴을 통해 모든 국민이 힘을 얻기를 기원했다.

주민욱 강진군배드민턴협회장은 이번 대회 개최 및 강진군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봉사한 동호인을 표창하고 "2000여 명이 넘는 전라남도 배드민턴 동호인이 천년의 신비가 살아 숨 쉬는 강진의 멋을 느낄 수 있었고, 강진군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대회였다"며 선수단을 이끌고 강진을 찾아준 21개 시군 협회장단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 대회는 강진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강진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 강진군과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