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의정부시장기 클럽대항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일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의정부 체육관에서 제5회 의정부시장기 클럽대항 배드민턴대회가 열렸다. 주최 의정부시체육회, 주관 의정부시배드민턴회의 참여로 열린 이번 대회는 의정부 내에 있는 모든 클럽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신대용 의정부시 배드민턴 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제5회 의정부시장기 클럽대항 배드민턴대회를 빛내주시고 함께 해주시기 위하여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 각 클럽 회장님을 비롯한 선수 여러분, 동호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올 한해도 협회가 하나 되기까지 어려운 과정들이 많았으나 화합과 단결을 통하여 협회통합을 이루어 맞이하게 된 뜻깊은 이번 대회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언제나 꿈과 희망과 사랑의 도시 의정부시에서 제5회 의정부시장기 클럽대항배 배드민턴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됨을 전 동호인과 더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클럽대항배 대회를 축하한 신대용 협회장은 "이 대회를 멋지게 치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해주신 의정부 안병용 시장님, 이하 관계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늘 개최되는 이 대회는 동호인 저변 확대 및 생활체육의 활성화로 시민 건강을 조성하는데 매우 뜻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라고 동호인들과 기쁨을 함께했다. 

신대용 의정부시 배드민턴 협회장은 "건강은 절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처럼 배드민턴을 통하여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즐길 때만이 비로소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오늘 이 대회는 단순히 개인의 건강을 가져다주는 차원이 아니라 생활에 활력을 주고 가정의 건강과 더 나아가 건전한 사회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본다. 특히 여러분의 땀방울이 어우러져 화합과 단결의 축제 한마당인 오늘 회합과 웃음이 넘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란다."며 대회사를 마쳤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결실의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온 9월에 제5회 의정부시장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 또한, 본 대회를 빛내 주시기 위하여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외빈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배드민턴은 비록 격렬한 몸싸움은 없지만, 온몸을 사용하는 전신운동으로 서로 주고받는 셔틀콕에는 몸싸움 그 이상의 열기와 열정이 담겨있다."라고 말한 안 시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유지에도 큰 도움을 주며 가족이 직장 동료들끼리 친목 도모는 물론, 건강한 사회 활동에도 기여하는 국민스포츠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배드민턴 매력을 전했다.

안병용 의정부 시장은 "국민적 사랑을 받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기까지에는 여러분의 깊은 애정과 남다른 노력이 큰 역할을 하였다고 생각한다. 오늘 대회에서 부디 부상 없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셔서 소속 클럽은 물론 개인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축제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 끝으로 대회 개최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 신대용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하나로 화합할 수 있는 보람 있고
뜻깊은 대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격려사를 마쳤다. 

류 환 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