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종합정비배 2019 동구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정종합정비배 2019 대구동구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7, 28일 양일 동안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이 대회에는 대구 동구 관내 16개 클럽에서 300여 팀이 참가했습니다.

28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김규환 국회의원과 오세호 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정관계 인사들과 신태용 송정종합정비 대표, 16개 클럽 회장단이 참석했습니다.

대구광역시 동구와 동구 배드민턴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한 동호인을 표창하는 시간도 가져 동호인들이 박수로 수상을 축하하였습니다.

특히 대회를 협찬한 신태용 송정종합정비 대표에게 최영호 동구배드민턴협회장이 동호인을 대표하여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최영호 동구배드민턴협회장은 "얼마전 협회장 취임식을 하고 정신 없이 대회준비를 하였다"며 "동구관내 16개클럽 회장님 및 동호인의 많은 협조가 있었기에 대회를 치를수 있었다"고 전하며 동호인을 향해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큰절로 인사를 하였습니다

이에 개회식에 참가한 내외빈 및 동호인이 큰박수와 함성으로 답례를 하였습니다. 환호와 함성이 너무커서 체육관이 흔들릴 정도였습니다.
 

김규환 국회의원은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된다"며 "배드민턴이란 운동으로 건강도 지키며 오늘 즐거운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짧게 축사를 마무하였습니다

오세호 동구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따뜻한 봄날 운동회 같은 추억으로 동호인분들 즐거운 대회, 행복한 대회가 되길바라고 승부에 연연하지말고 부상조심하여 오늘하루 최고의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관중석에서는 클럽 회원의 경기 중 응원으로 클럽회원 상호간 화합과 단합이 되어 클럽의 소속감을 느낄수 있었던 대회였습니다.

이 대회는 대구광역시 동구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와 대구 동구체육회가 후원, 송정종합정비와 송정골프, 플리트코리아에서 협찬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