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전광역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대하게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대전광역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0, 21일 양일간 대전광역시 한밭체육관과 충무체육관 두 곳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 대회에는 대전광역시 관내 96개 클럽에서 1328팀(남복 640팀, 혼복 390팀, 여복 298팀), 2131명의 동호인이 참가했다.

20일 오후 2시부터 김선구 대전광역시배드민턴협회 사구국장의 사회로 한밭체육관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허태정 대전광역시장,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그리고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5개구 구청장을 비롯해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상호 대전광역시 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아직 배드민턴 전용체육관이 없어 여러 체육관을 대관하여 개최해야 하는 실정이지만, 앞으로 기반을 확고히 다지고 전용체육관 조기 착공으로 동호인 여러분들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배드민턴을 즐기고 전국대회 개최 및 선진스포츠 문화를 앞당기는데 기여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종합우승은 올림픽클럽이 차지했다. 올림픽클럽은 종합점수 8050점을 획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6650점을 얻은 수요회가 2위, 4650점을 따낸 가오클럽이 3위에 올랐다.

이 대회는 대전광역시배드민턴협회 주최·주관하고, 비트로 유성점과 에이스스포츠, 백년돌침대에서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