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더블 다이얼 보아 파워쿠션 인피니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넥스 제공
사진 요넥스 제공

본격적인 배드민턴 시즌이 돌아왔다. 고로 녹슨 장비를 점검해야 할 시점이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코트 위에서 돋보이게 할 신발을 고민 중인 동호인을 위해 요넥스가 파워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를 선보인다.

인피니티는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그것도 한쪽당 두개를 장착한 더블 보아 시스템 Boa® Fit System 이다.

버튼만 돌리면 본인의 발목, 발가락에 딱 맞춰지고, 신발을 간단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하다.

배드민턴 플레이어들의 니즈와 움직임을 분석하여 두 개의 보아가 최상의 효과를 내도록 설계했다.

발목의 보아는 신발 안쪽의 갑피와 연결되어 발 전체를 안정감 있게 조여주며, 발가락 부분의 보아는 부드러운 끈과 함께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밑창은 혁신 소재 파워쿠션 플러스(POWER CUSHION +)로 되어있다. 이 소재는 요넥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가벼운 충격 흡수 소재로 충격을 에너지로 전환시켜 보다 빠른 풋워크를 가능케하며, 기존 파워쿠션 보다 28% 향상된 충격흡수력과 62% 향상된 반발력을 자랑한다.

인기 색상인 블랙과 레드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각각의 더블 보아와 원톤으로 다이나믹함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파워쿠션 인피니티는 고기능성 등산화에 적용된 보아 시스템을 배드민턴화에 최적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파워쿠션과 만나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핏감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을 것, 그리고 일반 등산화의 약간은 투박한 보아 신발과 비교하면 한증 세련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는 229,000원 이며 4월 14일 부터 요넥스온라인쇼핑몰 (yonexmall.com)과 전국 요넥스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