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대구광역시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 2017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11월 18~19일)가 육상진흥센터와 시민생활체육센터 두 곳에서 개최되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166개 클럽에서 1,799팀이 참가하여 대구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열정을 보여 주었다. 

개회식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유머스럽고 언제나 동호인을 생각하는 김제억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노두석 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쌀쌀한 날씨에도 참가한 동호인 및 응원 오신 가족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축하하고자 참석해주신 내·외빈께도 감사의 뜻을 표했다.

노두석 협회장은 "건강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값진 것이다. 이렇게 값진 선물을 받고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도 큰 축복을 받으신 분들이니 건강한 모습으로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라고 대회사를 마쳤다. 

종합순위
1위 : 비전클럽
2위 : 우리클럽
3위 : 동산클럽
4위 : 조은클럽
5위 : 대불클럽

쉐보레배 달성군 배드민턴 대회

단풍이 절정을 이룬 지난 11월 4일과 5일 양일간 '쉐보레배 달성군 배드민턴 대회'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체육관과 달성군 다목적체육관 두 곳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쉐보레에서 협찬하며 오픈대회를 개최하여 많은 팀이 참가하여 큰 축제의 한마당이었다. 이날 여러 가지 이벤트를 하여 동호인들의 축제에 즐거움을 더하여 준 대회였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배드민턴 동호인분들의 화합과 우정을 도모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최승탁 달성군 협회장은 "배드민턴 동호인 축제의 날이니 승패 보다는 상호 간에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가운데 큰 감동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기원했다. 

사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