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가평군배드민턴협회 임원 친선대회 열려
춘천시·가평군배드민턴협회 임원 친선대회 열려
  • 김용필 기자
  • 승인 2019.03.2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을 위해 강원도 춘천시배드민턴협회 임원과 경기도 가평군배드민턴협회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춘천시와 가평군배드민턴협회 임원들은 24일 오후 2시에 강원도 춘천시 봄내체육관에서 자매결연을 위한 춘천시·가평군배드민턴협회 임원 친선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정경일 춘천시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 및 회원 40여 명, 그리고 장정일 가평군 배드민턴협회장과 임원 및 회원 30여명 등 7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에 춘천시배드민턴협회장기대회에서 있을 자매결연 협약서에 앞서 상견례 겸 전야제의 일원으로 게임도 즐기고 춘천의 맛도 함께 즐기는 순서로 진행됐다.
 

정경일 춘천시배드민턴협회장은 "요즘 사익을 추구하는 전국배드민턴대회가 많다. 춘천시나 가평군은 사익 추구보다는 동호인들의 교류 및 배드민턴 발전을 위해 오픈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그런면에서 외부 팀이 많이 참가해주면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고 또 서로 교류를 통해 발전하는 계기가 된다"며 자매결연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정 회장은 "특히 춘천시와 가평군은 가깝다보니 서로 대회에 많이 출전하는 편이다. 자매결연을 맺음으로써 서로 든든한 지원군을 얻는 셈이다. 이 자매결연을 통해 대회를 더욱 활성화시켜 많은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고, 이를 본보기로 모든 전국대회에 외부 팀이 많이 출전하는데 일조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네이버카페 네이버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