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인·박성주 남자중학부 2학년 복식 우승
나성수·강민승 남자중학부 1학년 복식 우승

중고배드민턴연맹회장기, 김태림·박승민 남중 3학년 복식 정상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림·박승민(완주중) 조가 중고연맹회장기 남자중학부 3학년 복식 정상에 올랐다.

김태림·박승민 조는 20일 경상남도 밀양시 밀양시배드민턴전용경기장에서 열린 2019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 남자중학부 3학년 복식 결승에서 이겨 우승을 차지했다.

39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 결승에서 김태림·박승민 조는 조송현·김승민(전대사대부중) 조를 맞아 첫 게임을 접전 끝에 25:23으로 따내더니, 두 번째 게임도 21:17로 마무리하고 남자중학부 3학년 복식 정상에 올랐다.

김태림은 단체전과 단식에 이어 복식까지 거머쥐며 대회 3관왕을 차지했고, 박승민은 단체전과 복식을 석권해 대회 2관왕에 올랐다.  
 
▲ 김명인·박성주 남자중학부 2학년 복식 우승
 

42팀이 출전한 남자중학부 2학년 복식에서는 김명인·박성주(화순중) 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명인·박성주 조는 결승에서 박다연·박웅기(전대사대부중) 조를 맞아 첫 게임을 21:7로 따내고, 두 번째 게임도 21:13으로 마무리하며 2-0 완승으로 남자중학부 2학년 복식 정상에 올랐다. 
 
▲ 나성수·강민승 남자중학부 1학년 복식 우승
 

31팀이 출전한 남자중학부 1학년 복식에서는 나성수·강민승(의정부시스포츠클럽) 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나성수·강민승 조는 서준서·이종민(대전둔산중) 조를 맞아 첫 게임부터 박빙의 승부를 펼쳐 22:20으로 이기고, 두 번째 게임은 접전 끝에 19:21로 내줬지만, 세 번째 게임을 27:25로 따내며 남자중학부 1학년 복식 정상에 올랐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