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요넥스 최초 더블 보아 시스템 장착한 '파워 쿠션 인피니티' 출시
요넥스코리아, 요넥스 최초 더블 보아 시스템 장착한 '파워 쿠션 인피니티' 출시
  • 이익형 기자
  • 승인 2019.03.0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다이얼 BOA® Fit System의 세밀한 조정으로 혁신적 핏(Fit) 완성! 3D 그라파이트 시트(3D Power Graphite Sheet), 가장 필요한 곳에 비틀림 강성 향상! 파워 쿠션 플러스(POWER CUSHION +), 이전 파워 쿠션 비교했을 때 충격 흡수율 28% 증가 반발력 62% 증가! 파워 쿠션 플러스, 요넥스 자체 테스트 결과 12m 높이에서 떨어뜨린 날달걀이 깨지지 않고 6m 높이까지 튀어 올라!
‘파워 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
‘파워 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

요넥스의 새로운 혁신적인 배드민턴화 ‘파워 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가 오는 4월 출시된다. 요넥스코리아 측에 따르면 인피니티는 탁월한 성능의 '파워 쿠션 플러스'(POWER CUSHION+) 구조와 가장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충족시키는 '더블-다이얼 보아 핏 시스템'(Double-dial Boa® Fit System)이 만나 더욱 정확하고 빠른 풋워크를 완성한다.

파워 쿠션 인피니티는 다이얼 조작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신발 끈 조절이 가능한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특히 요넥스 배드민턴화 최초로 두 개의 다이얼을 접목하여 발가락과 발목 둘레를 빠르고 세밀하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발목 외측에서 발목 둘레의 핏팅 조절을 담당하는 보아 시스템 외에 발등에서 미세한 폭 조절이 가능한 보아 시스템을 추가로 설계해 더 견고하고 안정적인 핏(fit)을 구현한 것이다.

파워 쿠션 인피니티는 보아 조절 시 바로 느껴지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핏을 바탕으로 더욱 격렬하고 빠른 풋워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발 끈 풀림 사고를 방지하기도 하여 코트 위에서 안전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밑창에 결합한 새로운 '3D 파워 그라파이트 시트'(3D Power Graphite Sheet)는 이전보다 비틀림에 대한 강성이 20% 향상되어 편안함은 유지하면서 안정성을 높였으며, 중창에는 '파워 쿠션 플러스'(POWER CUSHION+)가 적용되어 점프, 달리기 시 충격을 에너지로 변환시킨다.  

안전한 착화감, 안정성 및 충격 흡수력으로 더욱 공격적인 풋워크를 실현해 줄 파워 '쿠션 인피니티'는 블랙과 레드 두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가는 229,000원이다.

▲ 제품 스펙
제품명    POWER CUSHION INFINITY
색상    Red, Black
갑피    Synthetic fiber
중창    Synthetic resin
밑창    Rubber sole
사이즈    250mm~285mm
무게    약 290g (260mm 사이즈 기준)
소비자가    229,000원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