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도 시·군 협회장 신년회 겸 단합대회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경기도 31개 시·군 배드민턴협회장 신년회 겸 단합대회가 10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의정부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경기도배드민턴협회가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산하 31개 시·군 회장단의 상견례 겸 단합을 위한 자리를 만든 것.

참석한 31개 시·군 회장단은 서로 반갑게 새해 인사 겸 덕담을 나누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했다.

2019년 경기도배드민턴협회의 추진계획 등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고, 배드민턴 경기를 통해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시·군 회장들끼리 파트너를 이뤄 즐겁게 배드민턴을 즐겼지만, 게임에서만큼은 한치의 양보없는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다.
 

게임이 끝나고는 언제그랬냐는 듯 서로 환한 얼굴로 인사하며 승리를 축하하고, 2019년에도 건강하게 각자 협회를 이끌자고 다짐했다.

모든 친선 경기가 끝난 후에는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경기도배드민턴협회와 31개 시·군 배드민턴협회를 위하여!"라는 건배사와 함께 그간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단합대회를 마무리했다.
 
최용운 경기도배드민턴협회장은 신년사에서 "2019년이 오늘부터 시작된 거 같습니다. 31개 시군 협회장님의 도움이 있었기에 오늘까지 왔습니다. 올해에도 많은 도움 부탁드리며 저 또한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