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대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호남향우회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대 경기도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이 의정부 호남향우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박영대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은 지난 27일 오후 6시 30분 의정부시 낙원웨딩홀 7층에서 진행된 제53차 의정부 호남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3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시의원들,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박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박영대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시장상을 수여하며 이·취임식을 빛내주었다.

이 밖에도 경기도총연합회장상, 문희상 국회의장상, 홍문종 국회의원상, 경기도의회의장상, 광주시장상, 의정부시 호남향우회장상 등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박영대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의정부 호남향우회장에 취임한 박영대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박영대 회장은 "새 집행부와 힘을 모아 더 열심히, 더 부지런히 열정을 불태우며 노력하여 변화로 새로운 도약, 화합으로 행복한 의정부시 호남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수석부회장을 역임해 온 박영대 회장이 앞으로 2년 동안 의정부시 호남향우회를 이끌게 됨으로써 배드민턴과 호남향우회의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박영대 회장은 배드민턴에 입문해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또 2015년부터 2016년까지 총 5년 동안 가능클럽 회장을 역임했고,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의정부시 배드민턴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했고, 2017년부터 지금까지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