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대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호남향우회 회장 취임
박영대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호남향우회 회장 취임
  • 류환 기자
  • 승인 2018.12.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대 경기도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이 의정부 호남향우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박영대 의정부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은 지난 27일 오후 6시 30분 의정부시 낙원웨딩홀 7층에서 진행된 제53차 의정부 호남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3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시의원들,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박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박영대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시장상을 수여하며 이·취임식을 빛내주었다.

이 밖에도 경기도총연합회장상, 문희상 국회의장상, 홍문종 국회의원상, 경기도의회의장상, 광주시장상, 의정부시 호남향우회장상 등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박영대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의정부 호남향우회장에 취임한 박영대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

박영대 회장은 "새 집행부와 힘을 모아 더 열심히, 더 부지런히 열정을 불태우며 노력하여 변화로 새로운 도약, 화합으로 행복한 의정부시 호남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수석부회장을 역임해 온 박영대 회장이 앞으로 2년 동안 의정부시 호남향우회를 이끌게 됨으로써 배드민턴과 호남향우회의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박영대 회장은 배드민턴에 입문해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또 2015년부터 2016년까지 총 5년 동안 가능클럽 회장을 역임했고,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의정부시 배드민턴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했고, 2017년부터 지금까지 의정부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