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프리미어 배드민턴리그, 김사랑 웃고·이용대 덤덤·유연성 울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사랑엄혜원, 대회 홈페이지
사진 김사랑엄혜원, 대회 홈페이지

인도 프리미어 배드민턴리그에 출전한 우리 선수들의 명암이 엇갈리고 있다.

아직 22, 23일 이틀간 경기가 진행됐을 뿐이지만 승패가 엇갈리면서 팀의 성적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기 때문이다.

일단 최고 상종가를 기록하고 있는 건 하이데라바드 헌터스의 김사랑(밀양시청)이다.
 
김사랑은 엄혜원(김천시청)과 호흡을 맞춘 혼합복식에서 승리를 거뒀고, 남자복식에서도 보딘 잇사라(태국)와 호흡을 맞춰 2-1로 승리를 따내며 2승째를 기록했다.

같은 팀의 남자단식 이현일(밀양시청)도 2-0 승리를 거둬 현재 하이데라바드 헌터스 팀이 6점으로 선두에 나섰다.
 
사진 대회 홈페이지
사진 대회 홈페이지

뭄바이 로케츠의 이용대도 김기정과 호흡을 맞춘 남자복식에서 2-1 승리를 거뒀지만, 피아 제바디아 베르나데스(인도네시아)와 짝을 이룬 혼합복식에서는 0-2로 패해 1승 1패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뭄바이 로케츠는 이용대·김기정 조의 남자복식 경기를 트럼프 매치 방식으로 선정해 2점을 획득하는 등 5점을 따내며 2위에 올라섰다.

그런가 하면 노스 이스턴 워리어스의 유연성(수원시청)과 김하나(삼성전기)는 좋지 않은 출발을 보였다.

유연성은 남자복식에서 리아오민춘(대만)과 호흡을 맞춰 트럼프 매치 방식으로 선정됐지만 1-2로 패하면서 승점 -1점을 기록하더니, 혼합복식에서도 유연성·김하나 조가 0-2로 패하면서 상대에게 승점 1점을 내줬다.

노스 이스턴 워리어스는 승점 1점을 기록하면서 4위로 출발을 알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