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 구글 통해 일자리 채용 정보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벼룩시장 제공
사진 벼룩시장구인구직 제공

생활밀착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더 많은 사람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검색서비스 구글과 손잡았다.

구글이 지난 17일에 국내에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을 출시하면서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채용 정보를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구글 검색 내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은 여러 취업사이트 채용 게시판에 올라온 수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수집해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일자리 정보만 찾아볼 수 있게 돕는 서비스로 미국, 스페인, 영국 등 일부 국가에서 출시되었다.

구글 검색 내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은 직종, 직급, 풀타임/파트타임, 채용공고가 업로드 된 날짜 등 세부 정보를 구분하여 결과를 볼 수 있으며 회사에 대한 평가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으로 자리잡은 구글을 통해 요식업, 생산직, 기술직, 건설직 등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여 더 많은 생활밀착형 일자리 구직 희망자에게 빠르고 정확한 취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제공하는 채용 정보는 구글 검색 내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확인할 수 있으며 전형 절차, 자격요건 등의 내용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입사지원 역시 간편하다. 구글 검색 내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을 통해 채용 정보를 확인한 구직자들은 공고 하단에 위치한 벼룩시장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별도의 절차 없이 벼룩시장구인구직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도 바로 가능하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관계자는 "구글 검색 내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을 통해 노출되는 벼룩시장구인구직 채용 정보를 통해 생활밀착일자리 구직 희망자들이 취업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한 곳에서 바로 해결할 수 있어 취업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채널에서 벼룩시장구인구직 채용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하여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