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의정부시 신곡실내배드민턴장 개장기념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의정부시 신곡실내배드민턴장 개장기념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4, 25일 이틀에 걸쳐 의정부시 신곡배드민턴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633팀(남복 354팀, 여복 144팀, 혼복 135팀), 120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했다.

25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홍문종 국회의원 등 의정부시 정관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의정부시 발전과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한 이들에 대한 표창도 있었는데,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박순석 아세아 종합건설 대표이사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에 감사패 전달

의정부시장상은 임양희 의정부시협회 주임이, 문희상 국회의원상은 김영수 의정부시협회 이사가, 홍문종 국회의원상은 김재욱 영클럽 회장이, 경기도의회 의장상은 전영희 의정부시협회 총무가, 의정부시의회 의장상은 박용하 약수클럽 회장이, 경기도배드민턴협회장상은 유맹덕 의정부시협회 이사가,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장상은 이봉철 의정부시협회 관리이사가 각각 받았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환영사에서 "모두가 하나로 화합 할 수 있는 보람있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출전한 선수 모두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대용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사에서 "4천 의정부시배드민턴 동호인의 염원이었던 실내 20면 전용배드민턴장에서 처음 개최하게 된 대회이므로 뜻 깊은 날이 아닐 수 없다"며 "앞으로 가정의 건강과 더 나아가 건정한 사회를 조성하는 데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의정부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의정부시체육회 후원, 아도넥스와 압구정안과에서 협찬했다.
 
신대용 의정부시배드민턴협회장 
의정부시장상을 수상한 임양희 의정부시협회 주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