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임금님표 이천쌀배 전국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임금님표 이천쌀배 전국동호인배드민턴대회가 지난 17, 18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이천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18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엄태준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김인영·허원 도의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이 대회에는 멀리 제주도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776팀(남복 339팀, 혼복 244팀, 여복 193팀), 150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했다.

대회 타이틀이 말해주듯 이천하면 임금님표 이천쌀이 유명하다. 이 대회에 참가하면 그 유명한 '임금님표 이천쌀밥'을 점심으로 제공하고, 참가한 동호인 전원에게 임금님표 이천쌀(3kg)을 기념품으로 지급했다.
 
엄태준 이천시장
엄태준 이천시장

엄태준 이천시장은 "전국 규모의 배드민턴대회를 통해 이천체육이 발전했고, 2천여 명의 동호인이 우리 시를 찾아주셔서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며 이천시를 찾은 배드민턴 동호인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기일 이천시배드민턴협회장은 "전국대회 개최로 이천시 회원들의 실력 향상과 화합에 큰 계기가 마련됐다. 이 대회를 배드민턴 명예의 전당대회로 만들고 싶다. 선의의 경쟁을 통한 값진 경험이 클럽의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이천시배드민턴협회와 경인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이천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했으며, 이천시와 이천시체육회가 후원했다.
 
이기일 이천시배드민턴협회장
이기일 이천시배드민턴협회장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