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배드민턴선수권, 혼합단체전 동메달··· 준결에서 태국에 0-3 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회 홈페이지
사진 대회 홈페이지

우리나라 대학 배드민턴 선수들이 세계대학배드민턴선수권대회 동메달을 획득했다.

우리나라는 1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스타디움 주아라에서 열린 제15회 세계대학배드민턴선수권대회 혼합단체전 준결에서 태국에게 패하며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우리나라는 태국을 맞아 0-3으로 완패하며 동메달 획득에 만족해야 했다.
 
1경기 혼합복식에서 김휘태(백석대)·이예나(한국체대) 조가 수파크 좀코·완차녹 수드자이프라파라트(태국) 조를 맞아 첫 게임을 접전 끝에 21:23으로 내주고 말았다.
 
김휘태·이예나 조는 두 번째 게임은 20점에 먼저 오르고도 막판에 역전 당하며 21:23으로 내주며 패하고 말았다.
 
사진 대회 홈페이지
사진 대회 홈페이지

2경기 남자단식에서 손성현(인하대)이 아둘라치 남쿨(태국)을 맞아 첫 게임을 14:21로 내주고, 두 번째 게임도 14:21로 내주며 패하고 말았다.

3경기 남자복식에서 최혁균(동의대)·김재환(원광대) 조가 수파크 좀코·메크 나롱리트(태국) 조를 맞아 첫 게임을 21:11로 이겼지만, 두 번째 게임을 접전 끝에 19:21로 내줬고, 세 번째 게임도 19:21로 패하며 1-2로 지고 말았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따냈고, 오후 6시(한국시간)에 대만을 3-0으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한 중국과 태국이 단체전 우승을 놓고 한판 대결을 벌인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