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소비자 편의성 높인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10월 한 달간 오픈 기념, 혜택에 혜택을 더한 더블 이벤트 진행!

요넥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더블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가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하고 ‘혜택에 혜택을 더한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넥스 측에 따르면 요넥스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고 제품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하여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요넥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기본혜택에 혜택을 더해주는 더블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본 혜택으로 회원가입시 1만 포인트, 제품 구매 시 5% 적립 마일리지, 정품 등 록시 5천 포인트를 제공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아울러 추가 혜택으로 제품 구매 시 기본 5% 마일리지에 추가로 5%를 더한 더블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무료배송 서비스도 실시하며 하루 한 번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제공하여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요넥스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요넥스 공식 온라인몰은 고객 편의를 높이고 변화된 모바일 환경에서 쇼핑을 최적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구매뿐 아니라 많은 호평을 받는 라켓렌탈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제품 구매와 더불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도 강화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넥스를 성원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새롭게 리뉴얼된 온라인몰을 통해 더욱 나은 제품을 좋은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하여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익형 기자   이미지·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