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오픈배드민턴, 남복 이용대·김기정 16강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복식 이용대(요넥스)·김기정(삼성전기) 조가 빅터코리아오픈 16강에 올랐다.

이용대·김기정 조는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2018 빅터코리아오픈배드민턴 월드투어 슈퍼500대회 남자복식 32강에서 블라디미르 이바노프·이반 소조노프(러시아) 조를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이용대-김기정 조는 랭킹 16위인 블라디미르 이바노프·이반 소조노프 조에 첫 게임 중반까지 끌려갔지만 후반들어 페이스를 찾으며 역전에 성공했다.
 
이용대는 "복귀 후 첫 경기인데다 생각보다 많은 팬들이 응원해줘서 긴장했다. 김기정 선수가 네트플레이를 잘 해줬고, 갈수록 우리 플레이를 펼치면서 게임이 풀렸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게임은 접전에 접전을 거듭한 끝에 이용대·김기정 조가 22:20으로 따내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두 번째 게임은 이용대·김기정 조가 초반부터 근소하게 앞선 경기를 펼치며 내내 리드했다.
 
16점에서 동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곧바로 5점을 연속으로 따내며 21:16으로 두 번째 게임도 이용대·김기정 조가 가져가면서 2-0 완승을 거뒀다.
 
이용대와 김기정은 "오랜만에 코리아오픈에 나왔고 대중 앞에서 첫 경기라 긴장도 됐지만 서로 단점을 잘 보완해 이길 수 있었다. 항상 국가를 대표해 나왔다는 마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도 열심히 하다보면 가장 높은 곳에 서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목표는 우승이라고 밝혔다.
 
이용대·김기정 조는 27일 16강에서 세계랭킹 4위인 타케시 카무라·케이고 소노다(일본) 조와 맞붙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