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대표 브랜드로써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라인에 다양한 고객 니즈 충족 위해 새로운 라인 출시! 탑 플레이어라인(Top Player) 업그레이드된 베리쿨 드라이 소재 적용!

요넥스, 오리지널리티에 다양성 더한 2018 F/W 의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가 배드민턴 No.1 브랜드로써 오리지널리티를 한층 강조한 2018년도 F/W 배드민턴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특히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여성 전용 ‘와이 우먼스'(Y-WOMEN”S) 등의 새로운 라인도 개발하였다.  

요넥스 측에 따르면 배드민턴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써의 브랜드 이미지, 즉 ‘오리지널'(Origianl) 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이 때문에 이번 F/W 컬렉션에서 오리저널리티를 강조한 요넥스만의 의류 라인이 돋보인다. ‘파워슬리브’로 대표되는 고기능성 퍼포먼스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에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요넥스 특유의 솔리드한 디자인과 레드, 블랙 등 포인트 컬러로 강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였다. 팀 라인(Team Line)은 트레이닝용 스포츠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어슬레저'(Athleisure) 영역이 좀 더 확장되었다. 멜란지 소재로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배드민턴뿐 아니라 러닝 등 트레이닝 의류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FW 시즌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탑 플레이어 라인'(Top Player Line)이다.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요넥스 월드 컬렉션 의류로써 리총웨이 등 세계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베리쿨 드라이(VERY COOL DRY) 소재로 체온을 3도 낮춤과 동시에 수분을 표면으로 배출시키는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겨울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던 웜업세트도 동호인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트와 기모등 소재의 다양화와 솔리드한 스타일부터 스트리트한 감성까지 표현한 후드웜업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플라워, 네온사인 등 더 여성스러운 모티브를 활용하고 여성의 인체에 최적화된 절개라인을 적용한 ‘와이 우먼스 Y-WOMEN’S’, 팝아트 작품에서 느껴지는 컬러감과 그래픽을 적용한 티셔츠 등 다양한 성향의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도 출시하였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배드민턴의 오래된 리딩브랜드로써 구축된 오리지널리티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하면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이번 F/W 컬렉션을 개발하였다. 경기할 때나 연습할 때에도 요넥스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끼고 가을과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웜업, 후드세트 등 스트리트룩 아이템들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요넥스 FW 의류컬렉션은 오는 8월 9일부터 전국 요넥스 대리점과 요넥스 공식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정리 이익형 기자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