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빅터' 공식전문대리점은 체육관으로 인해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모이기에 배드민턴 용품을 아주 가까이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으로 '빅터' 측에서 배려를 해준 셈이다.

아카데미를 접목한 원주 '빅터' 공식전문대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널다리길 12(구 판부면 서곡리 445-51)에 강원도 원주시 '빅터' 공식전문대리점이 자리 잡고 있다. 원주 '빅터' 매장은 이 장소에서 3년째 운영 중이다. 원주 '빅터' 공식전문대리점의 김근섭 대표는 "다른 지역에서 5년 정도 '빅터' 대리점을 운영하다가 이곳에 배드민턴 레슨 전용 체육관을 지으면서 자연스럽게 대리점도 옮기면서 함께 운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빅터' 공식전문대리점의 입점 조건은 넓은 도로변에 있어야 하고 유동인구도 어느 정도의 조건을 갖추어야 자격이 주어진다. 현재의 '빅터' 대리점은 도로변에서 조금 떨어진 장소에 자리 잡고 있으며 유동인구도 거의 없다. '빅터'의 규정으로는 절대 대리점을 내줄 수 없는 조건이다. 그럼에도 이 장소에 '빅터' 대리점은 터를 잡았다.

김근섭 대표는 선수생활을 마치고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친분을 쌓은 '빅터' 관계자로 인해 많은 배드민턴 브랜드 중에서 '빅터'를 선택했다. 특히 현재의 장소는 체육관을 지으면서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모이기에 배드민턴 용품을 아주 가까이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빅터' 측에서 배려를 해준 셈이다. 즉 소비자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다. 

김근섭 대표는 "배드민턴 매장은 솔직히 일반인들보다 배드민턴을 하시는 분들이 인맥으로 찾아온다. 여기는 기본적으로 아카데미에서 레슨을 받는 회원이 있다. 앞으로도 아카데미와 함께 빅터 대리점도 함께 성장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빅터 원주점

대표 김근섭

주소 강원도 원주시 서곡널다리길 12

전화 033-764-3712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