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d by YONEX JAPAN! 첨단 기술과 스타일이 만나 톱 플레이를 완성! 베리쿨 드라이(VERYCOOL DRY) 소재로 체온을 -3도 낮추면서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시원하고 쾌적한 상태 유지!

요넥스, 타인의 시선에 환호하라~ 2018 YONEX TOP PLAYER LINE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는 리 총 웨이, 빅토르 악셀센 등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YONEX의 2018년도 TOP PLAYER LINE이 국내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요넥스 측에 따르면 코트 위 선수들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경기복으로 침착하게 승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경기복의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시켜왔다.

이번 시즌 역시 모든 선수의 목소리를 첫째로 고려하여 계절,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의 영향을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소재 개발사와 공동 소재 개발을 통해 세심한 실험과 검증을 반복하여 이상적인 기능의 의류를 완성했다. 

YONEX TOP PLAYER LINE은 우선 베리쿨 드라이(VERYCOOL DRY) 소재가 체온을 -3도 낮춰주면서 특수한 소수성 섬유(물을 잘 흡수하지 않은 섬유)로 몸의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항상 시원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폴리진(Polygiene) 기술로 피부에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항균작용을 통해 상쾌함과 냄새가 없는 상태로 경기에 더 집중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에어-릴리즈(Air-Release) 기술은 높은 통풍을 제공하여 몸의 열을 방출시키고 흡수된 신선한 공기가 열을 식혀 체온을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리 총웨이
리 총웨이

디자인 측면에서도 톱 플레이어에 맞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인다. 10232EX(T-Shirts)와 10233EX(Sleeves), 15061EX(Pants) 등은 심플하면서 깔끔한 화이트, 블랙, 블루 바탕에 상의의 옆라인, 하의의 전면에 은은하면서 역동적인 패턴으로 단조로움을 벗어나 세련됨을 더했다.

빅토르 악셀센
빅토르 악셀센

빅토르 악셀센 라인(상의 10249EX, 하의 15065EX)은 진한 로얄 블루 컬러에 상하의 사선 패턴을 가미함으로써 194cm의 신장 속에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빅토르 악셀센의 시원한 플레이를 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리 총 웨이 라인(상의 10248EX, 하의 15064EX)은 열정적인 레드 컬러에 상의 전면 스트라이프 패턴이 현란하고 빠른 리 총 웨이의 플레이를 돋보이게 한다. 

요넥스의 TOP PLAYER LINE은 남성 사이즈(M~2XL)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요넥스 대리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