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구광역시협회장기 생활체육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박주봉스포츠&프로스펙스배 겸 2018 대구광역시협회장기 생활체육대회가 6월 2, 3일 이틀간 대구광역시 육상진흥센터와 시민생활스포츠센터 두 곳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1813팀, 3500여 명이 참가하여 토요일 혼복을 시작으로 이틀 동안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3일 오전 11시에 김제억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개회식이 진행되었는데, 유머스럽고 재치있는 언변으로 동호인들의 큰박수를 받았다.

배드민턴 발전과 이번 대회가 개최되는데 노력한 이들에 대한 공로패를 전달한 노두석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대회에 참가해준 동호인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노두석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노두석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대회를 축하 해주기위해 일본 국가대표 박주봉 감독과 유경석 박주봉스포츠 대표·문성준 프로스펙스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주봉 감독은 "대구 배드민턴의 열정을 몸소 느꼈고, 대구의 뜨거운 날씨만큼 배드민턴 열정도 최고"라고 전했다
 
박주봉 감독
박주봉 감독

박주봉스포츠&프로스펙스 후원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하여 동호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주봉 감독은 셔틀콕에 직접 싸인해 날려 보내 셔틀콕을 잡은 동호인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기념 촬영에도 흔쾌히 응하는 등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동호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