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오픈, 여복 채유정‧김혜정, 김혜린‧공희용 8강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유정(삼성전기)‧김혜정(MG새마을금고) 조와 김혜린(인천국제공항)‧공희용(전북은행) 조가 호주오픈배드민턴대회 8강에 선착했다.

채유정‧김혜정 조와 김혜린‧공희용 조는 대회 셋째날인 10일(현지시각) 호주 시드니 올림픽파크  Quay centre에서 열린 2018 호주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월드투어 슈퍼300) 여자복식 16강에서 각각 승리를 거두고 8강에 올랐다.
 
채유정‧김혜정 조는 두유에‧리인후이(중국) 조를 맞아 마지막에 힘을 발휘하며 승리를 따냈다.
 
채유정‧김혜정 조는 첫 번째 게임은 한때 6점 차까지 뒤졌지만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따라붙어 17:16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채유정‧김혜정 조는 이후 한점 내고 한점 주고를 반복하다 20:20에서 2점을 따내며 22:20으로 첫 번째 게임을 가져갔다.
 
채유정‧김혜정 조는 두 번째 게임 중반에 5점을 따내며 팽팽했던 게임을 주도했지만 야금야금 따라잡혀 15점에서 동점을 허용하고 말았다.
 
채유정‧김혜정 조는 그때서야 정신을 고삐를 바짝쥐며 4점을 달아나며 승기를 잡아 21:16으로 마무리하고 8강행 계단에 올랐다.
 
김혜린‧공희용 조는 탐 제니퍼‧수 켈리(호주) 조를 맞아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2-0으로 가볍게 따돌렸다.
 
첫 게임은 김혜린‧공희용 조가 3점, 7점, 11점을 연달아 따내며 단 3점만 내줬다. 두 번째 게임도 처음부터 4점 달아나며 시작한 김혜린‧공희용 조가 갈수록 격차를 벌려 21:6으로 마무리하고 8강에 안착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