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G7’ 예약 고객에게 ‘누구 미니’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LG G7 ThinQ(이하 G7 ThinQ)’ 예약판매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G7 ThinQ’ 예약 고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예약 고객은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시계 △샤오미 3세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2만mAh)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등 4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G7 ThinQ’ 를 예약하는 고객은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는다. LG전자는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LG전자의 가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어치의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에서 ‘G7 ThinQ’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4종의 액세서리 팩 중 1종, 1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G7 ThinQ’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촬영 대상과 주변 환경에 따라 카메라의 설정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인공지능 카메라를 탑재했다. 오디오에도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해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G7 ThinQ’만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G7 ThinQ(64GB)’의 출고가는 89만8700원, ‘G7+ThinQ(128GB)’의 출고가는 97만6800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