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경상남도지사가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2회 경상남도지사기 배드민턴 대회가 3월 3~4일 양일간 경남 삼천포 실내체육관과 보조 경기장에서 열렸다.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 주최. 사천시 배드민턴 협회 주관, 경상남도·대한배드민턴 협회 후원, 아펙스가 협찬한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 배드민턴 동호인 1041팀이 출전했다.

4일 오전 삼천포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는 한경호 경상남도지사 권한대행, 송도근 사천시 시장, 박동식 경상남도의회 의장, 한대식 사천시의회 의장, 이만기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 회장,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 임원진, 시·도 협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명민석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 총무위원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한철문 사천시 배드민턴 협회의장의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대회사, 선수 대표 선서 순으로 이어졌으며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의 발전과 활성화에 공로가 많은 회원에 대한 공로패가 전달되었다.

이날 경상남도배드민턴 협회는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남 대표로 출전하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남녀 배드민턴팀에 훈련지원금을 전달했다. 이어 송도근 사천시 시장의 환영사와 이만기 경상남도 협회장의 대회사, 한경호 경상남도지사 권한대행의 격려사, 한대식 사천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대회규정을 준수하고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박준건·이소영(사천시) 동호인의 선수 대표선서를 마지막으로 개회식을 마무리했다. 대회는 남자복식과 여자복식, 혼합복식 종목이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연령별 구분 A, B,C, D, E급별로 구분하여 경기가 열렸다.

제2회 양산시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제2회 양산시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3월 11일 양산시 실내체육관외 2개소에서 열렸다. 양산시 배드민턴 협회 주최·주관, 양산시·양산시체육·경남배드민턴 협회 후원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경남 관내 동호인 1100팀이 출전했다.

개회식은 11일 오전 박재선 전무이사 사회·진행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 및 임원 소개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나동연 양산시장. 양산시의회 정경호 의장을 비롯하여 도의원, 시의원, 양산시 협회장기 배드민턴 협회 임원진, 각 클럽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양산시 협회장기 배드민턴협회 발전과 활성에 공로가 많은 회원에 대한 시상에는 국회의원 표창장 최명희(양산시연합회 총무이사),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장상 박재수(사무국장), 정정현(운영이사), 양산시 배드민턴협회장상은 김상주(물금 클럽), 오승훈(가촌 클럽), 김기섭(하나 클럽), 김남수(웅상 클럽), 양산시협회 정남식(관리이사)·손성무(여성이사)·강병우(경기이사) 등이 수상했다.

선용근 양산시 배드민턴협회장

이어 선용근 양산시 협회장의 대회사, 나동연 양산시장의 격려사, 윤영석 국회의원의 축사, 정경효 양산시의회 의장 축사, 이만기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장 축사로 이어졌다. 아울러 지난해 우승클럽인 하나 클럽으로부터 대회 우승기가 반환되었다.

이날 대회 규정을 준수하고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김용국·서주연(하나 클럽)가 선수대표 선서를 마지막으로 개회식을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남자복식과 여자복식, 혼합복식 종목이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연령별 구분, A·B·C·D·E 급별로 구분하여 경기가 열렸다.

글·사진 경상남도 배드민턴협회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