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욕구 자극하는 완성형 케미로 안방극장 접수 예고! 꽃 미소까지 똑 닮은 두 사람의 훈내 폴폴 나는 현장 전격 포착!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엄기준, 케미지수 200% 지붕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구역 미친 케미는 바로 우리!”

채수빈과 엄기준의 달달한 케미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태세다. 
 
오는 12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김선미)·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 메이퀸픽쳐스) 측이 채수빈과 엄기준의 미친 케미가 엿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MBC·팝콘
사진 MBC·팝콘

이번 드라마에서 채수빈은 세계 최고 수준의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와 비글미 가득한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로 분해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한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장해 단번에 로코계의 히든카드로 떠오른 채수빈은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엄기준은 극 중 천재 로봇 공학 박사이자 지아의 전 남자친구 ‘홍백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오가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그는 이번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제작사 측이 공개한 스틸 속 두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웃고 있는 모습까지 똑 닮아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채수빈은 상큼한 과즙미 매력을 발산하는 해맑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엄기준은 그런 채수빈을 향해 꿀 떨어지는 달달한 눈빛을 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러블리한 채수빈의 모습을 보고 미소 짓는 엄기준의 모습은 여심을 녹이는 동시에 연애 욕구를 자극하는 훈훈한 커플 케미로 보는 이들의 광대를 자동 승천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배우는 이번 작품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이 처음임에도 오랜 시간 알아온 사이처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촬영이 쉴 때도 함께 앉아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를 다독여 주는 등 숨길 수 없는 케미 본능을 드러내고 있는 채수빈과 엄기준의 찰떡 호흡에 시청자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관계자는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꿀케미 스틸은 벌써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채수빈과 엄기준이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그려낼 통통 튀는 로코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고 말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아낼 드라마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할 예정이다. 
 
이익형 기자     사진 MBC·팝콘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